레알 탱탱이 만나면 진짜 잘해줘라
안쓰러운 련.
남자복도 지지리 없어서 만나는 놈들마다 ..에휴
은근 여려서 후유증 좀 갈거 같은데,
난 해줄게 없어
남자는 남자로 잊는거라고
내 주변에는 다 바람들 뿐이라 ;;
암튼 난 퇴덕
레알 탱탱이 만나면 진짜 잘해줘라
안쓰러운 련.
남자복도 지지리 없어서 만나는 놈들마다 ..에휴
은근 여려서 후유증 좀 갈거 같은데,
난 해줄게 없어
남자는 남자로 잊는거라고
내 주변에는 다 바람들 뿐이라 ;;
암튼 난 퇴덕
댓글 (4)
ㅂㅂ
뭐..뭐야;
나 왜이렇게 불쌍한 여자 만들어놓고 가는거야 ㅠㅈㅠ
아냐!
나 안그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