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탱탱이 만나면  진짜 잘해줘라

 

안쓰러운 련.

 

남자복도 지지리 없어서 만나는 놈들마다 ..에휴

 

은근 여려서 후유증 좀 갈거 같은데,

 

난 해줄게 없어

 

남자는 남자로 잊는거라고

 

내 주변에는 다 바람들 뿐이라 ;;

 

암튼 난 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