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스피커 싸구려 쓰는데 3천원짜리 ..


이게 너무 잡음이 심하고 부서져서 새거 샀거든?


근데도 지지지직 거리는 잡음이 들리는데.... 어떻게 해야함?


이번에 산 스피커는 삼성 sms-m1000 이란건데.... 스피커가 싸구려라서 그런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