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서 사가고 가져갈 색휘가 없다 이말이냐?!

2010-11-18 01:19:33 조회 579
사진 001.jpg사진 004.jpg

ㅠㅠ 

첨부 이미지

사진 001.jpg
사진 004.jpg

댓글 (4)

이해리2010-11-18
아래거는 공짜로 가져갈 의향은 있습니다만..
2010-11-18
아래거는 공짜로 받아갈 의향은 있습니다만..
2010-11-18

다들 생각이 비슷하긴 하구나

저는 아래거 공짜로 받아갈 의향 업읍니다

입찰가 100원

Q
2010-11-18
여기 200원이요

ㅇㅇ
제목
이모 나 잘게염. (2)
이모 나 잘게염. (2)
··
show cgv요금제가 궁금하오 (4)
show cgv요금제가 궁금하오 (4)
··
이모님은 진정한 새벽반. (1)
이모님은 진정한 새벽반. (1)
··
아직도 살아잇는애 있냐. (7)
아직도 살아잇는애 있냐. (7)
··
헐 시발 50프로 쿠폰 방금 usb사느라 썼는데 (2)
헐 시발 50프로 쿠폰 방금 usb사느라 썼는데 (2)
··
convertXtoDVDㅇㅇconvertXtoDVDㅇㅇ (2)
convertXtoDVDㅇㅇconvertXtoDVDㅇㅇ (2)
··
헐 시발 졸라 귀엽 (3)
헐 시발 졸라 귀엽 (3)
··
헬로? 아무도 업ㅂ음?헬로? 아무도 업ㅂ음? (2)
헬로? 아무도 업ㅂ음?헬로? 아무도 업ㅂ음? (2)
··
노골노골하다 (8)
노골노골하다 (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 샷다내립니다 ┼┼┼┼┼┼┼┼┼┼┼┼┼┼┼┼┼┼┼┼ (2)
┼┼┼┼┼┼┼┼┼┼┼┼┼┼┼┼┼┼┼┼ 샷다내립니다 ┼┼┼┼┼┼┼┼┼┼┼┼┼┼┼┼┼┼┼┼ (2)
··
아 맏다 오늘 있었던 일 (1)
아 맏다 오늘 있었던 일 (1)
··
USB 샀는데 (2)
USB 샀는데 (2)
··
이해리... (1)
이해리... (1)
··
십원짜리 테스트는 안보이더라는... (2)
십원짜리 테스트는 안보이더라는... (2)
··
그래서 사가고 가져갈 색휘가 없다 이말이냐?!그래서 사가고 가져갈 색휘가 없다 이말이냐?! (4)
그래서 사가고 가져갈 색휘가 없다 이말이냐?!그래서 사가고 가져갈 색휘가 없다 이말이냐?! (4)
··
연달 보긔 (1)
연달 보긔 (1)
··
아.. 해리횽 감사~ (1)
아.. 해리횽 감사~ (1)
··
고양이쨔응고양이쨔응 (1)
고양이쨔응고양이쨔응 (1)
···
근데 문제가 유모차사서
근데 문제가 유모차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