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램이 다른건 몰라도 호환성은 좋은거 아니였냐
보드가 인식을 못한다..
넌 내가 램슬롯에 인식되는 램 1개를 돌려서 꼽아봐서 전부 인식되는걸확인했을거고는 생각안해봤냐?
ㄴㄴ 그건 아니고 아예 부팅이 안되던데??
비프음 들리냐?
댓글 (12)
호환이 안될리는 없는데. 요샌 다 디댤3 아님?
넌 내가 램슬롯에 인식되는 램 1개를 돌려서 꼽아봐서 전부 인식되는걸
확인했을거고는 생각안해봤냐?
문제는 이번에 산 램이 병신인가.. 이렇게 생각해봤는데.
설마 새로산 램이 세개인데 이거 모두가 불량일 확률이 얼마나 될까......
ㄴㄴ 그건 아니고 아예 부팅이 안되던데??
하나씩 따로 꽂아봤음?
우선 낼쯤에 하나 조립할 예정이니 거기다가 테스트 해볼예정임
그보드에서 인식 잘되면 원보드가 Ek빠돌이 보드인가 보구나 하겠지만
새로산 보드도 안되면 우선 램 판매자 새퀴는 모글 씻고 기다려야 할거야
따로 테스트하는거 조난 귀찮은데 ㅜㅜ
비프음 들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