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고
벤치마킹 덕후도 아니고
그렇다고 오바 덕후도 아니고
어차피 싱글이나 듀얼이나 차이는 좀더 빠르다는거 뿐인데
내가 이짓을 왜 햇나 몰라 ㅇㅇ
귀덕은 그래도 ..
아니다 이거도 똑같구나 ㅇㅇ
왜컴덕후가 뭐가어때서
전 지금은잘모르겠는데 5~10년후면 십덕질일듯
체감 확확 느껴지던데하드 100기가 쓰다가 1테라 쓰면
근데 그건 아님..셈프론 2200 현역으로 쓰고있는데업글하면 체감차이 작은데다운글하면 체감차이 심함
댓글 (7)
왜컴덕후가 뭐가어때서
전 지금은잘모르겠는데 5~10년후면 십덕질일듯
체감 확확 느껴지던데
하드 100기가 쓰다가 1테라 쓰면
근데 나처럼 그 시대에 레퍼런스급은 아니더래도
하이엔드까지는 써봤지만 그게 다 병신 배틀이라는거지
조금만 천천히란 생각하면 펜3도 쓸스있을거 같아
근데 그건 아님..
셈프론 2200 현역으로 쓰고있는데
업글하면 체감차이 작은데
다운글하면 체감차이 심함
그만큼 돈지랄은 없다고 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