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영역이 시발 진짜 모의고사본거 총통틀어서 젤 못봐서


진짜 이건 재수가 아니라 자살할 점수였거든


대학도 포기하고있었는데


존나 운좋게 내가 간 대학이 수리영역점수 안보드랑..


그래서 언어 외국어 사탐 이거만 가지고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