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알락발 20퀄트해지함? 나아직 손해는안봣는데 가면건생성이목적이라 상관은없다만
번이뜰까봐 2달쨰정지중인데존나계륵임ㅋ
근데해지신청도귗낳음....
저도 아직여SK번이할게 그것뿐이라 냅둠
댓글 (1)
저도 아직여
SK번이할게 그것뿐이라 냅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