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누룽지탕 이런거 존나 맛있어 먹어봐


깐소새우 이거 내가 존나 좋아하는건데 맛있음


크림중새우 이거 존나 한번 먹어봣는데 목동에 리위엔이라는데서... 개맛있더라 이것도


근데 난 해물누룽지탕이 젤 좋음



주변에 누가 밥사준다그러면 시발 짱개집 가서 한번씩 맛있는것도 시켜봐


맛있는거 존나 많어


참고로 코스요리 시키면 여러개 나와서 이것저것 맛볼수잇어서 좋다 


짱깨만 먹지말고 시발 우육탕이나 기스면 이런것도 시켜보고



내 동생같은 사람들이 또 있었다니 진짜 눈물겨워서 하는말임


여자친구랑 맨날 한식집만 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