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누룽지탕 이런거 존나 맛있어 먹어봐
깐소새우 이거 내가 존나 좋아하는건데 맛있음
크림중새우 이거 존나 한번 먹어봣는데 목동에 리위엔이라는데서... 개맛있더라 이것도
근데 난 해물누룽지탕이 젤 좋음
주변에 누가 밥사준다그러면 시발 짱개집 가서 한번씩 맛있는것도 시켜봐
맛있는거 존나 많어
참고로 코스요리 시키면 여러개 나와서 이것저것 맛볼수잇어서 좋다
짱깨만 먹지말고 시발 우육탕이나 기스면 이런것도 시켜보고
내 동생같은 사람들이 또 있었다니 진짜 눈물겨워서 하는말임
여자친구랑 맨날 한식집만 가냐

댓글 (4)
깐쇼새우존나먹어보고싶은데뭐임?시발
형들하고가서 시킬려면 죽일려고하고 닥치고 세트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