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저번주에 오프에서 샀는데


처음으로 비싼폰 산다고 자랑했음 ㅠㅠㅠㅠ


폰에 기스내면 내몸에 똑같이 기스 낼거라고 손도 못대게 하는데


빠스가 뜰줄이야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