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 아이피 등록 돼서 글쓰기가 안되었어.
늬 이새기들은 새 글을 안싸는거야.
난 할일이 없었지.
너무 심심했어.
그분은 늦게 입덕할 주 알았는데
일찍와서
너무 자상하게 풀어줬어.
멋져
여기 금지아이피도 있음?근데 왜?
댓글 (3)
여기 금지아이피도 있음?
근데 왜?
하지만 실수였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