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요금 3만원간당간당나오는데 솔직히 35나와도 큰사관없음 문자수는적어도 뭐...네톤꺼쓰고여기저기모으면되니까

 

근데

 

아무리스맛폰이 쓰는사람에따라 차이가나는 기기라도해도

 

2년쓸자신이없음

 

1년있다해지해도 15만원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