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요금 3만원간당간당나오는데 솔직히 35나와도 큰사관없음 문자수는적어도 뭐...네톤꺼쓰고여기저기모으면되니까
근데
아무리스맛폰이 쓰는사람에따라 차이가나는 기기라도해도
2년쓸자신이없음
1년있다해지해도 15만원임 ㅠㅠ
음..그러네 이거 고민되겠다 근데 난 러브캔버스 70만원정도 준거같은데2년할부가 이제 끝났음
문자 모자를 일 없잖아?
댓글 (5)
음..그러네 이거 고민되겠다
근데 난 러브캔버스 70만원정도 준거같은데
2년할부가 이제 끝났음
문자 모자를 일 없잖아?
지금 쓰는것도 이제 1년 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