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3.5 라도.. ㅅㅂ 버스카이라서 못 타고 있는데....


잉여는 3.5 올무 언제 나와 ㅅㅂ 할부원금 30만원 쯤으로라도 나와라 .. 아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