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맛폰과 의 스펙차이는 생략함. 다 거기서 거기
센스ui 의 유무
기능은
꼬집기 (바탕화면에서 손가락 두개를 모으는것)를 하면 런처프로처럼 화면이 작게 나옴(런처프로가 따라한것) 가 기본
센스ui 자체지원 위젯 일정, 즐겨찾기, 전화번호부즐겨찾기, 시계 등등이 좋음 (날씨는 버려)
테마를 여러가지 지정 할 수 있는데 이걸로 여러개의 폰을 가진 효과 (테마마다 다른 바탕화면을 사용함, 윈도우 사용자 로그오프 한다고 생각)
쉽게 생각하면 런처프로가 마니 깔려있다고 생각하면 됨
또한
모르는 번호로 처음 전화가 오면 저장할 건지 물어본다던가,
세팅하기 쉽게 메뉴가 조절되어 있다던가 등등
이외에 많다고 하나, 난 개통전에 순정만 만져봐서 다는 모름
또한 htc가 최적화를 겐찬게함. 순정끼리 비교하면 갤스 발라버림
그리고, 기본 제공 화면이라던가, 비디오칩을 잘 이용하는거 같음, (아몰레드의 경우 아몰레드의 뛰어난 색감을 잘 나타내줌. 칩은 같은데 소프트웨어가 최적화 잘 되어있다고 생각하면됨)
밑에 광마우스 단자 달려이씀 (이름은 몰겟으나 암튼 트랙볼이랑 기능은 같음) 기찬을때 이거쓰면 꽤 편함
또 밑에 버튼식이라 삑사리가 안남
사람 만은데서 카메라 작동시키면 얼굴인식+AF한다고 얘가 쉬지를 않음 성능이 정말 겐차늠
한 10만원대 디카수준은 뎀
반셔터도 뎀!!
또, 가용램이 512
다른 폰같은경우는 512 안에 가용램+통신램 같이쓰지만 잉여는 512따로, 통신램 70메가정도 따로 더 있어서
램이 넉넉함
단점
멜론 안됨..
그 이상의 단점은 없다
댓글 (5)
디자이어에 있는건 트랙패드
램은 객관적으로 최상 스펙
UI도 개인적으로 최상이라고 생각 됨
단점은 디앰비안뎀
디앰비 안봄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