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글이랑 보드복, 장갑은 있는데 나머지는 하나도 없엉
ㅅㅂ 살려고 보니깐 너무 비싸........
거기다가 한번도 타본적이 없어서 ..... ㅠㅠ
막 거기 가면 초보자 끼리 꺄르르륵 거리며 눈밭에서 뒹굴면서 코와붕가도 하고 그런다던데....... 난 돈이 없으니 ㅠㅠ
고글이랑 보드복, 장갑은 있는데 나머지는 하나도 없엉
ㅅㅂ 살려고 보니깐 너무 비싸........
거기다가 한번도 타본적이 없어서 ..... ㅠㅠ
막 거기 가면 초보자 끼리 꺄르르륵 거리며 눈밭에서 뒹굴면서 코와붕가도 하고 그런다던데....... 난 돈이 없으니 ㅠㅠ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