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 - 센스유아이 조음, 스펙 조은편, 최적화도 겐찬, 고화질 동영상 재생가능 // 디엠비 안뎀, 멜론안뎀, 열이 잘 안식음 (재질이 그래서..)
베가 - 이쁨, 스펙 조음, 최적화 꽤 조음 (뒷판에 위드 구글 겐히 있는게 아님), 다만 순정홈은 부드럽지못함, 고화질 동영상 재생가능 멜론1년공짜
열이 잘 안식음, 카메라 얼굴인식은 되나 af는 안뎀, 반셔터 안뎀 카메라는 그냥 일반 폰카
넥원 - 건드릴게 없는 기기. 안드로이드 그 자체를 쓰고 싶으면 쓰센. 다만 순정 그 자체기땜시 도시락 이런거 안뎀.. 쇼무선인터넷 머 이런거 다 안뎀. 터치불량 뜨면 왕짜증
글램 - 조금 느린편이나 사실 딴 기기가 빠른거임.. 발열 시망,개조루, 안에 불타는 토끼 백마리 들어있는거 같음
갤스 - 비싸지만 비싼값을 함, 죤내 미친 이런기기는 첨봣다..
댓글 (11)
잉여를 살까 생각중인데... ㅅㅂ 이번주까지만 기다려봐야겠냉
베가는 버스카이 라서 절대 안탈꺼임 ㄳ
안에불타는토끼백마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감사~ 이미 잉여는 지른 상태라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