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천원 주고 산건데,
바지밑단 5개(개당 3천씩 15000)
흰셔츠 슬림하게 줄이기 DIY 3벌(개당 5천씩 15000)
요딴식으로 계산해서 오늘로 본전 뽑음.. 'ㅁ'
내가 허리가좀 가는편이라. 기성복 사다 입으면 두명 들어갈정도라..
불만이 많았는데,
입지 못했던 셔츠 3벌 성공적으로 줄이고 나니 뿌듣함
흰셔츠 옆구리 다 터내고 제단하고 다시 박음질 했는데 나름 만족임 'ㅁ'
옷장에 박아놓고 안입었던 통바지도, 꺼내서 줄여입어야겠츰 'ㅁ'

댓글 (6)
3만천원을 3천만원으로 읽었다 ㅠㅋ 그래서 이미친놈 이럴라고했듬 헤헤
ㅋㅋㅋ님 나 셔츠하나 줄여줏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