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일을한다는게 ㅋㅋ 힘든거구낭.

맨날 앉아서 마우스만 놀리면 되는일이긴한데

상사눈치보는거랑 스스로 잘해야겠다는생각때므네 정신적인 피로도 쩌넹ㅋㅋㅋ

꾸아아아아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