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음주에 올 베가 화이트에 대한기대심이 장난이 아니야
베가 무광액정보호필름이랑 전체보호필름은 붙이기 어려워서 그건됬구
베가 케이스 하나사서 씌워서 쓸라카는데 그정도면 괜찮겠지?
와~! 베가 좋다고 하던데... 부럽네요....
댓글 (2)
와~! 베가 좋다고 하던데...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