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음주에 올 베가 화이트에 대한기대심이 장난이 아니야

 

베가 무광액정보호필름이랑 전체보호필름은 붙이기 어려워서 그건됬구

 

베가 케이스 하나사서 씌워서 쓸라카는데 그정도면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