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시쯤에 연락와서는 정품이냐고 물어보길래


정품이라고 답해주고 8만원 해달라고 해서


알았다고 오라고 답문 조금 늦게 했더니 연락이 없ㅋ엉ㅋ


걍 내가 쓰라는 뜻인가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