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시쯤에 연락와서는 정품이냐고 물어보길래
정품이라고 답해주고 8만원 해달라고 해서
알았다고 오라고 답문 조금 늦게 했더니 연락이 없ㅋ엉ㅋ
걍 내가 쓰라는 뜻인가봐 ㅠㅠ
키보드가 8만원이라니.
댓글 (2)
키보드가 8만원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