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하지마라
달구가 잔다고 해서 내가 자러 가는 게 아늬고
월래부터 내가 먼저 자러갈려고 한거다
오해하지마라
절대로 그런 거 아늬다
http://pds.joinsmsn.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1011/19/htm_20101119214102c000c010-001.JPG" rel="xe_gallery" />
오해하지마라
달구가 잔다고 해서 내가 자러 가는 게 아늬고
월래부터 내가 먼저 자러갈려고 한거다
오해하지마라
절대로 그런 거 아늬다
http://pds.joinsmsn.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1011/19/htm_20101119214102c000c010-001.JPG" rel="xe_gallery"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