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따끔따끔 뻐근 뻐근


렌즈끼면 끼는대로 꿉꿉하고 답답하고


벗으면 시원하긴한데 너무 시리다..ㅠㅠ 잉잉..



안경없이 살고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