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술먺꼬ㅇㅇ

Q
2010-11-21 22:42:29 조회 377
E16.jpg



네시반쯤집에완쓴데


낮에꺰ㅇㅇ


아는사람 컴좀 손봐주기로했던거 집구섴에서 뒤적거리다가


쇄괘기처묵처묵하고 다운받아논 dr.챔프를 봤즤ㅋ


마지막회에 효린찡나옴


> _<



한줄요얔 : 넵뻘글ㅇㅇ


예상맆플 : 일기는일기장에


ㅇ_ㅇㅋ


첨부 이미지

E16.jpg

댓글 (6)

진범2010-11-21
뻘글을 만회하는 아름다운 짤이없다다다...
Q
2010-11-21
늬덬력에 벌서그렁거따지면앙됨ㅁ

ㅇ_ㅇㅋ
진범2010-11-21
ㅇㅇ 자중하게싐
2010-11-21
충고 감사~
Q
2010-11-21
싀팔 난 효린찡이 갑툭튀어나와줘서 얼매나 반가웠다긔

:D
2010-11-21
알았다. 사진 좋다 ㅋ
제목
아참참ㅇㅇ진승!아참참ㅇㅇ진승! (2)
아참참ㅇㅇ진승!아참참ㅇㅇ진승! (2)
··
쉐끼랍이다! (1)
쉐끼랍이다! (1)
··
아씨, (3)
아씨, (3)
··
어제술먺꼬ㅇㅇ어제술먺꼬ㅇㅇ (6)
어제술먺꼬ㅇㅇ어제술먺꼬ㅇㅇ (6)
··
학교동기였어 (2)
학교동기였어 (2)
··
야호!신난다zz 축제다!!야호!신난다zz 축제다!! (1)
야호!신난다zz 축제다!!야호!신난다zz 축제다!! (1)
··
모십 너무 했더니 목 아프다. (1)
모십 너무 했더니 목 아프다. (1)
··
쉐어링유심싀발ㄹㅇ쉐어링유심싀발ㄹㅇ (2)
쉐어링유심싀발ㄹㅇ쉐어링유심싀발ㄹㅇ (2)
··
지하철에서 이쁜처자가 저어기 있는데 (3)
지하철에서 이쁜처자가 저어기 있는데 (3)
··
어제 해뜰때까지 놀았어 (2)
어제 해뜰때까지 놀았어 (2)
··
이해리 스샷 올려줘
이해리 스샷 올려줘
··
그 다음으로 좋은시간. (3)
그 다음으로 좋은시간. (3)
··
하루중에 난 이 시간이 제일 좋아. (8)
하루중에 난 이 시간이 제일 좋아. (8)
··
핰핡ㅇㅇ핰핡ㅇㅇ (2)
핰핡ㅇㅇ핰핡ㅇㅇ (2)
··
죽어라 글들싸질러놨구만 (4)
죽어라 글들싸질러놨구만 (4)
··
돼지독감이 다시 유행인듯 (2)
돼지독감이 다시 유행인듯 (2)
··
졸래 피곤하다 (1)
졸래 피곤하다 (1)
··
퇴근 (5)
퇴근 (5)
··
안 탄 내가 승자. (3)
안 탄 내가 승자. (3)
··
러브캣 vs 퍼플+8 (5)
러브캣 vs 퍼플+8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