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핸드폰 바꾸고 싶은데

뭔가 확~! 하는게 없네

 

왜 그런거 있잖아

스마트폰은 사고 싶은데

비싼 요금은 쓰기 싫고,

어짜피 난 고급사용자가 못될테니까..

ㅋㅋㅋㅋㅋ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