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아이랑 나랑 속 궁합이 잘맞아서 그순간 만큼은 햄볶하지 ㅇㅇ 템포가 비슷하거든 엇박자도 아니고



19금으로 써주고 싶지만  나는 글솜씨가 없어서 ㅇㅇ


면상보고는 잘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