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낼려궁~! 

박스가 작아서리 모자는 안들어간다 안습.


앨범이랑 스피커 감 ㄳ 


니 이름으로 보내야지 갈려나? ㅅㅂ 


난장이좆대가리 라고 보낼려고 했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