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요금제 있으면 메일에 써서 보내라더니 안 해주고.
가입비도 분납 처리 ㅡㅡ.
요금제는 내가 바꿨고.
가입비는 문의 해야지.
휴대폰 보낼 때 가입 신청서도 같이 보내준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