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이 달리고 싶은데

 

잉여도 풀릴까봐 무서워서 죽겠다 ㄷㄷㄷㄷ

 

 

번이회선 여분이 없는데 어카냐

 

메인은 베가 타버렸고

 

글래미 타버리면

 

아..잉여 나오지말았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