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바로 수정했습니다
잘못 접수된 것도 개통시 모두 동일조건으로 개통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 불안하시면 게시판에 요청하시면 신청서 취소 후 재작성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사기꾼 아니네
event 2010-11-23 00:10:23visibility 조회 190
죄송합니다.
바로 수정했습니다
잘못 접수된 것도 개통시 모두 동일조건으로 개통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 불안하시면 게시판에 요청하시면 신청서 취소 후 재작성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