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엔조이 만나서 백콰점 갔는데


입술이 터서 립글로즈좀 달라 그랫더니


입술을 내밀데..


좀 당황해서


뽀뽀햇어 ㅇㅇ


근데 사귀지도 않는데 그랫다는건 좀 오바임ㅇ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