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팔병신 하니깐 생각나네

2010-11-23 09:16:14 조회 254
201011239161734.png

 

예전에 내 친구도 팔병신 됐는데

 

나중되니 한손으로 타이핑의 달인이 되었었지

 

 

아 내 친구라서 니들은 잘 모르겠구나

 

 

첨부 이미지

201011239161734.pn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4)

2010-11-23

으앜시발이걸그림으로그렼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깎을때 깎은거냐?

º
2010-11-23
ㅋㅋ
AnyAng2010-11-23
아 비슷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23
으앜ㅋㅋㅋㅋ
제목
옵원이 12/12에 요자 뜬거 알아? (3)
옵원이 12/12에 요자 뜬거 알아? (3)
··
이게 뭘까?이게 뭘까? (2)
이게 뭘까?이게 뭘까? (2)
··
나도입덕 (3)
나도입덕 (3)
··
마츄어보아라 가 답임?? (1)
마츄어보아라 가 답임?? (1)
··
헐 싀벨 (2)
헐 싀벨 (2)
··
세상에서 가장 비싼 동물은? (6)
세상에서 가장 비싼 동물은? (6)
··
출석체크 (7)
출석체크 (7)
··
[풍산 승] 생일 축하해.. (4)
[풍산 승] 생일 축하해.. (4)
··
입덕해용 (2)
입덕해용 (2)
··
입덕!!!
입덕!!!
··
팔병신 하니깐 생각나네팔병신 하니깐 생각나네 (4)
팔병신 하니깐 생각나네팔병신 하니깐 생각나네 (4)
··
팔병신 입덕
팔병신 입덕
··
셔터도 안 올리고 놀고있네.
셔터도 안 올리고 놀고있네.
··
기다려보까?ㅇㅇ? (1)
기다려보까?ㅇㅇ? (1)
··
야이 신규 타고싶은데 어째야 좋을까? (2)
야이 신규 타고싶은데 어째야 좋을까? (2)
··
엑텐미니도 가면 있었네. (1)
엑텐미니도 가면 있었네. (1)
··
느낌이안좋다
느낌이안좋다
··
돈벌이 엑텐미니 탔음? (1)
돈벌이 엑텐미니 탔음? (1)
··
추움 (1)
추움 (1)
··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요! (5)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요!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