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침 8시에.. 시작하는거지? 음.. 


그럼. 그 외에.. 메뉴위치나 그런것은? 


응? 


내가 르그 사이트 들어가기 귀찮아서 그래. 


그냥 기억나는대로 대충 써주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