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좆건이 어찌 되는지 모르겠는데
예전부터 썩 나쁘진 않지만 암튼 그래도 좋은조건이 되기엔 약간 부족한거....
그 조건보고 더 좋은 조건 나오겠지~ 하고 기다리다 원래 조건 다 떠나보내면
더 안좋은 조건만 나오게 된다는 역사가 있었다
한마디로 안사다 후회한다 이거지....
근데 또 웃긴건 사고나면 더 좋은조건이 나오더라
그럼 어쩌냐고?
그냥 젖절한조건 나왔을때 고민되면 바로 사면 되는거다
바로사서 남들 가격형성하기전에 먼저 올려 팔면됨
지금 좆건이 어찌 되는지 모르겠는데
예전부터 썩 나쁘진 않지만 암튼 그래도 좋은조건이 되기엔 약간 부족한거....
그 조건보고 더 좋은 조건 나오겠지~ 하고 기다리다 원래 조건 다 떠나보내면
더 안좋은 조건만 나오게 된다는 역사가 있었다
한마디로 안사다 후회한다 이거지....
근데 또 웃긴건 사고나면 더 좋은조건이 나오더라
그럼 어쩌냐고?
그냥 젖절한조건 나왔을때 고민되면 바로 사면 되는거다
바로사서 남들 가격형성하기전에 먼저 올려 팔면됨
댓글 (3)
밑에 플짤이 거짓말을 하고있는 얼굴이야
내말이 곧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