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가 아직도 시발 날 괴롭힘
근데 글램 12/12 신규 올무도 떴었냐?
글램 난 24/17에 타서 짱나네 좀
근데 뭐 후회는 없음 시발 내가 돈벌도 아니지만
어차피 이건 일년 쓰고 버려야지
댓글 (1)
이모님은 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