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차 접촉사고나서 센터로 보내고 보험사에서 주는 렌터카받아왔는데

 

렌터카는 처음인데다가 차받을때 경황이 없어서 자세히 안살피고 그냥 집에와서 주차시켜놨다

 

아침에 보니깐 사이드미러긁혀있네 ㅡ.ㅡ;;

 

내가 긁은거는 분명히 아닌데

 

차돌려줄때 이거 내가 물어줘야 되는 거임??

 

렌터카좀 빌려본 사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