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차 접촉사고나서 센터로 보내고 보험사에서 주는 렌터카받아왔는데
렌터카는 처음인데다가 차받을때 경황이 없어서 자세히 안살피고 그냥 집에와서 주차시켜놨다
아침에 보니깐 사이드미러긁혀있네 ㅡ.ㅡ;;
내가 긁은거는 분명히 아닌데
차돌려줄때 이거 내가 물어줘야 되는 거임??
렌터카좀 빌려본 사람 없음??
어제 차 접촉사고나서 센터로 보내고 보험사에서 주는 렌터카받아왔는데
렌터카는 처음인데다가 차받을때 경황이 없어서 자세히 안살피고 그냥 집에와서 주차시켜놨다
아침에 보니깐 사이드미러긁혀있네 ㅡ.ㅡ;;
내가 긁은거는 분명히 아닌데
차돌려줄때 이거 내가 물어줘야 되는 거임??
렌터카좀 빌려본 사람 없음??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