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크트회선이 ㄱ계좌로 자동납부중인데,

내가 스크 번이를 하면서 ㄴ계좌로 자동납부 신청을 한다면,

위약금과 잔여요금은 ㄴ계좌에서 빠져나감?

아니면 일시불로 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