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요 될때쯤이면 모토글램이 같이 매물로 나올텐데


경쟁력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잘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