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서해 교전이다 북한 발포다.

 

뭐다 뭐다 있었는데.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거든.

 

그때는 군대 안이었는데도 그닥 별로였는데.

 

지금은 민간인인데 염통이 쫄깃 쫄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