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평도 위성사진

2010-11-23 15:56:26 조회 183
hojt.jpg

아 진짜 십덕할맛 안난다.

첨부 이미지

hojt.jpg

댓글 (5)

H
2010-11-23
누가 장난친게아니라 현재상황임?
2010-11-23
ㅇㅇ
2010-11-23
맙소사;;;;;;;;;;;
2010-11-23
지금 티비 안보냐
충분히 믿어지는 사진임
AnyAng2010-11-23
.............으아.........................
제목
아 미친 새기들 어제 먹은 술이 안깻나
아 미친 새기들 어제 먹은 술이 안깻나
··
야 만약 전군인소집하면 김정우어케되냐? (1)
야 만약 전군인소집하면 김정우어케되냐? (1)
··
연평도 위성사진연평도 위성사진 (5)
연평도 위성사진연평도 위성사진 (5)
··
현실적으로 전쟁이 나든 안나든 (1)
현실적으로 전쟁이 나든 안나든 (1)
··
그러고 보니 우리 회사 남자들 죄ㅏㄷㅏ (5)
그러고 보니 우리 회사 남자들 죄ㅏㄷㅏ (5)
··
지금 상황이 이런데 (3)
지금 상황이 이런데 (3)
··
이런상황에서 보면 (3)
이런상황에서 보면 (3)
··
cnn breaking newscnn breaking news (5)
cnn breaking newscnn breaking news (5)
··
산사춘 산 십덕들 봐라 (2)
산사춘 산 십덕들 봐라 (2)
··
투시에 데이투 윤도현입니돠~ (1)
투시에 데이투 윤도현입니돠~ (1)
··
흐어어어어엉 ㅠㅠ (3)
흐어어어어엉 ㅠㅠ (3)
··
지금 주가 개폭락 니들아 주식살때가 왔다 (4)
지금 주가 개폭락 니들아 주식살때가 왔다 (4)
··
시발 빨리 누가가서 여기서그만두면 유혈사태는일어나지않을꺼라고해라 ㅡㅡ (2)
시발 빨리 누가가서 여기서그만두면 유혈사태는일어나지않을꺼라고해라 ㅡㅡ (2)
··
우선 말이다. (1)
우선 말이다. (1)
··
헐 님들아 클나씀 지금 핵떨어지고 이씀 (2)
헐 님들아 클나씀 지금 핵떨어지고 이씀 (2)
··
쏘지마 쏘지마 쏘지말라고 ,ㅡㅡ (3)
쏘지마 쏘지마 쏘지말라고 ,ㅡㅡ (3)
··
CNN 십사쿠들 (2)
CNN 십사쿠들 (2)
··
사랑했다 일발아 (2)
사랑했다 일발아 (2)
··
아시발 전쟁나는거냐? (1)
아시발 전쟁나는거냐? (1)
··
이러다가 누군가의 마지막글이 이런거 아님? (1)
이러다가 누군가의 마지막글이 이런거 아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