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대원 모집한다.

2010-11-23 16:10:21 조회 151
공익은_좀_짜지셈.jpg

 

 

 

무전병 1

K-1사수 3

K-2 사수 3 (나 포함)

의무병 1

유탄발사기 2

 

 

 

 

우린 기동력으로 승부한다

 

 

 

 

공익은 걍 북한군 탱크 들어오면 주차딱지나 떼라

첨부 이미지

공익은_좀_짜지셈.jpg

댓글 (3)

AnyAng2010-11-23

총은 누가주냐

진범2010-11-23
무전기 안테나는 꼭 휘어지는걸로 하고 다녀라 총맞느다
2010-11-23
난 뭐시켜주냐
제목
난 자대있을때 비행장피해복구했는데 (3)
난 자대있을때 비행장피해복구했는데 (3)
··
난 1112 였는데 (4)
난 1112 였는데 (4)
··
전쟁절대안남 ㅇㅇ (1)
전쟁절대안남 ㅇㅇ (1)
··
각하의지침
각하의지침
··
지금 폭탄 떨어지는 동영상 봤냐?? (2)
지금 폭탄 떨어지는 동영상 봤냐?? (2)
··
분대원들은 들어라!! (3)
분대원들은 들어라!! (3)
··
헐 시발 포탄 떨어지는 CCTV 보여준다 (1)
헐 시발 포탄 떨어지는 CCTV 보여준다 (1)
··
죽지는 않아
죽지는 않아
··
연평도란다연평도란다 (3)
연평도란다연평도란다 (3)
··
사상자의 의미를 모르냐? (1)
사상자의 의미를 모르냐? (1)
··
나도 병신소리듣더라도 전쟁은 좀.... (1)
나도 병신소리듣더라도 전쟁은 좀.... (1)
··
나 시foot. 전역하고 이제 머리가 민간인인데. (1)
나 시foot. 전역하고 이제 머리가 민간인인데. (1)
··
호구병신 소리 듣더라도 전쟁 안 났으면 좋겠다 (4)
호구병신 소리 듣더라도 전쟁 안 났으면 좋겠다 (4)
··
전국 소방공무원 특별경계 비상근무령
전국 소방공무원 특별경계 비상근무령
··
사망자 수십명이란다사망자 수십명이란다 (6)
사망자 수십명이란다사망자 수십명이란다 (6)
··
진짜 어이읍다 (1)
진짜 어이읍다 (1)
··
분대원 모집한다.분대원 모집한다. (3)
분대원 모집한다.분대원 모집한다. (3)
··
열페이지 넘게 쌋어
열페이지 넘게 쌋어
··
아까 올라온 위성사진 그거 바그다드 사진임여 (2)
아까 올라온 위성사진 그거 바그다드 사진임여 (2)
··
잠시후 늬들의 모습이 될지도 몰른다잠시후 늬들의 모습이 될지도 몰른다 (1)
잠시후 늬들의 모습이 될지도 몰른다잠시후 늬들의 모습이 될지도 몰른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