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img.nate.com/orgImg/ae/2010/11/23/ae_1290499021_-1211976450_0.jpg" />
[아시아경제 이재문 기자]인천 연평도에 북한이 발사한 포탄 수십발이 떨어진 23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던 승객들이 TV뉴스를 근심스럽게 지켜보고 있다.
저첫휴간데 복귀할것같네요
http://nimg.nate.com/orgImg/ae/2010/11/23/ae_1290499021_-1211976450_0.jpg" />
[아시아경제 이재문 기자]인천 연평도에 북한이 발사한 포탄 수십발이 떨어진 23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던 승객들이 TV뉴스를 근심스럽게 지켜보고 있다.
저첫휴간데 복귀할것같네요

댓글 (7)
눙무리..ㅠ
그날밤24시전까지는 군바리라서 소환하면 넵하고 텨가야됨 ㅋㅋㅋㅋㅋㅋ
이등병우는게눈에들어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병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