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축 진짜 졸라 속터지게 못하네

2010-11-23 22:09:14 조회 203
나의 존재만으로도 충분.jpg

뼈병장은 즉시전역 받으려고 좆빠지게 뛰어야 되는데

 

밥줘새끼는 졸라 똥줄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나의 존재만으로도 충분.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10시에 키보드 거래하기로 한색휘가 (2)
10시에 키보드 거래하기로 한색휘가 (2)
··
하루가 갔다 (1)
하루가 갔다 (1)
··
야 시발 소녀시대 소녀시대부를때 탱구 존나 페이트 닮음 (5)
야 시발 소녀시대 소녀시대부를때 탱구 존나 페이트 닮음 (5)
··
모기 잡았다. (2)
모기 잡았다. (2)
··
엑텐 미니 12/12에 5주네 (1)
엑텐 미니 12/12에 5주네 (1)
··
개축 진짜 졸라 속터지게 못하네개축 진짜 졸라 속터지게 못하네
개축 진짜 졸라 속터지게 못하네개축 진짜 졸라 속터지게 못하네
··
아놬ㅋㅋ 아랍 키퍼 야신 빙의했낰ㅋ
아놬ㅋㅋ 아랍 키퍼 야신 빙의했낰ㅋ
··
잘했는데 결국 연장갔네 (2)
잘했는데 결국 연장갔네 (2)
··
에라이 클릭질 당하기전에
에라이 클릭질 당하기전에
··
내 동생은 1212던가 그런데 (3)
내 동생은 1212던가 그런데 (3)
··
맹독 (9)
맹독 (9)
··
아 시발 족발얘기하니깐 공덕동 가고싶다 (1)
아 시발 족발얘기하니깐 공덕동 가고싶다 (1)
··
시국은 이런데.. (1)
시국은 이런데.. (1)
··
친구 백령도에서 군복무하는데.. (2)
친구 백령도에서 군복무하는데.. (2)
··
난 엑텐미니가 왜안뜨는지모르겠다 (5)
난 엑텐미니가 왜안뜨는지모르겠다 (5)
··
일단 우리나라가 좀 살기 좋은나라가 됬음 좋겠다 (1)
일단 우리나라가 좀 살기 좋은나라가 됬음 좋겠다 (1)
··
헐킈 글램또 좋은조건으로 떠버렸어 ㅜㅜ (2)
헐킈 글램또 좋은조건으로 떠버렸어 ㅜㅜ (2)
··
그분이 탄건 폭파 안당했어? (2)
그분이 탄건 폭파 안당했어? (2)
··
면제 말고 가장 바람직한 국방의무 테크는 (8)
면제 말고 가장 바람직한 국방의무 테크는 (8)
··
아오씡 더 생각해봐야겠다
아오씡 더 생각해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