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레브노스? 국산꺼 싼맛에 샀는데
일주일만에 빠꾸버튼 고장났음ㅇㅇ
AS 검색해보다가 개병신이라길래 걍 안보내고 말았는데
딱히 쓸게 없어서 아직도 쓰고있음ㅇㅇ
시발 실수로 볼륨이라도 높이면
볼륨 줄일 방법이 없어서 초기화해야함ㅇㅇ
뒤에 노래 듣고싶으면 메인화면가서 찾아와서 해야함ㅇㅇ
전에 레브노스? 국산꺼 싼맛에 샀는데
일주일만에 빠꾸버튼 고장났음ㅇㅇ
AS 검색해보다가 개병신이라길래 걍 안보내고 말았는데
딱히 쓸게 없어서 아직도 쓰고있음ㅇㅇ
시발 실수로 볼륨이라도 높이면
볼륨 줄일 방법이 없어서 초기화해야함ㅇㅇ
뒤에 노래 듣고싶으면 메인화면가서 찾아와서 해야함ㅇㅇ
댓글 (2)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