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레브노스? 국산꺼 싼맛에 샀는데

 

일주일만에 빠꾸버튼 고장났음ㅇㅇ

 

AS 검색해보다가 개병신이라길래 걍 안보내고 말았는데

 

딱히 쓸게 없어서 아직도 쓰고있음ㅇㅇ

 

시발 실수로 볼륨이라도 높이면

 

볼륨 줄일 방법이 없어서 초기화해야함ㅇㅇ

 

뒤에 노래 듣고싶으면 메인화면가서 찾아와서 해야함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