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제 계정 만료됐는데....
대격변까지 기다리는게 진리냐?
올해 초까지 했었던거같은데. 고술 기코 5900대 후반 찍고 재미없어서 안들어감여얼왕 하드 조금씩 공략 시작할적에
10인 폐륜왕 트라이하다가 쫑난적은 있어욬ㅋㅋㅋ탱이 병ㅋ신ㅋ짓해서.. .ㅜㅜㅜ 아... 그때 잡기만 했어도 서버에서 엄청 빨리 잡은거였는데 ㅜㅜ
난 70렙 만렙일때 하고 접었다가 쪼끔씩 질러서 80까지 찍고 다시 접음.. 근데 또 하고싶당
댓글 (7)
올해 초까지 했었던거같은데.
고술 기코 5900대 후반 찍고 재미없어서 안들어감여
얼왕 하드 조금씩 공략 시작할적에
얼왕도 리치킹 말고는 경험해봤는데... 대격변 나오면 결제할까? 고민이냉 ;;;
난 주술이 보다는 도적타입인데...대격변 나오면 도적 하나 키워볼까 라고 생각중
10인 폐륜왕 트라이하다가 쫑난적은 있어욬ㅋㅋㅋ
탱이 병ㅋ신ㅋ짓해서.. .ㅜㅜㅜ 아... 그때 잡기만 했어도 서버에서 엄청 빨리 잡은거였는데 ㅜㅜ
몇년만에 복귀하니깐 뭐가 뭔지를 몰겠던데 즐거운건 ㅅㅂ 그렇게 어렵던 낙스나 이런게 개껌이라서 ...
공격대던전 같은거 마음껏 부담없이 돈다는게 존나 즐겁더군
하지만 주술이는 재미가 없엉!
현실은 실직자
난 70렙 만렙일때 하고 접었다가 쪼끔씩 질러서 80까지 찍고 다시 접음.. 근데 또 하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