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랑 호드 비율이 막 3:1 4:1 이정도 되궁

4대인던 셋 맞춰볼꺼라고 도닥이 사제님들 모시고 수도원만 120번 넘게 가궁

상층이나 그런곳은 3파티 이렇게 가던 그때. 


필비 라는 무식한 단검이 나왔으나

개념없는 전사가 저도 쌍수 되거든여? 하며 주사위 굴렸으나

주술이가 어머나 실수 하며 먹어 버리던 그때 ... 


막 화심나오고 검둥나오고 그럴때까지만 해도 잼났었는데.... 


라기 보다는 게임자체도 훌륭하지만 난 같이 했던 형이 잼있어서 와우가 잼났던듯


진짜 말퓨서버게시판의 디질래와 그 소환수들 하면 존나 인기짱이였는데 ㅋ 


그때로 돌아가고프당 ㅎㅎ 


라며 와우 결제 오늘할까 말까 고민하는 짐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