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이폰에 음악을 좀 담아 두고 다니려 하는데......
10 기가는 음악을 채우려 함..
추천좀... !!!!
일단 윤미래 노래는 다!!!
정엽 노래는 다!!!!
소녀시대 노래는 다!!!
그리고 해외는
Babyface 노래는 다!!!!
또??
나 아이폰에 음악을 좀 담아 두고 다니려 하는데......
10 기가는 음악을 채우려 함..
추천좀... !!!!
일단 윤미래 노래는 다!!!
정엽 노래는 다!!!!
소녀시대 노래는 다!!!
그리고 해외는
Babyface 노래는 다!!!!
또??
댓글 (11)
인디언팜1집 브로콜리너마저 전곡
브아솔 전곡 브라운아이즈 전곡 브라운아이드걸스 1집2집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