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이폰에 음악을 좀 담아 두고 다니려 하는데...... 


10 기가는 음악을 채우려 함.. 


추천좀... !!!! 



일단 윤미래 노래는 다!!!

정엽 노래는 다!!!!

소녀시대 노래는 다!!!


그리고 해외는 


Babyface 노래는 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