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JYP쪽에 아마 휴갤러가 있는듯하다
event 2010-11-24 15:28:36visibility 조회 243
2am의 죽어도못보내 제목 봐라
내가 07년 죽어도연아빠 닉 쓸때 미리 봐놓고 베낌
2am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가사 봐라
값순이 이야기다ㅡㅡ
헐 이새뀌들ㅋㅋㅋㅋ
2am의 죽어도못보내 제목 봐라
내가 07년 죽어도연아빠 닉 쓸때 미리 봐놓고 베낌
2am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가사 봐라
값순이 이야기다ㅡㅡ
헐 이새뀌들ㅋㅋㅋㅋ
댓글 (3)
짤이 탁님의 속마음이 아닐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