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이 걍먼저들어가래서 밖에서 놀다가 들어올랬는데 놀려고 주차하려는순간
다른 관용차만남 ㅡㅡ 씨발 엿같고서러워서 계장있는가싶어서 암것도안하고들어왓는데
계장은먼저들어와있고 나랑친한직원이네
왜쫄아서 도망갔냐는데
엉엉 ㅠㅠ 씨발 ㅠㅠ
대장이 걍먼저들어가래서 밖에서 놀다가 들어올랬는데 놀려고 주차하려는순간
다른 관용차만남 ㅡㅡ 씨발 엿같고서러워서 계장있는가싶어서 암것도안하고들어왓는데
계장은먼저들어와있고 나랑친한직원이네
왜쫄아서 도망갔냐는데
엉엉 ㅠㅠ 씨발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