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이 걍먼저들어가래서 밖에서 놀다가 들어올랬는데 놀려고 주차하려는순간

 

다른 관용차만남 ㅡㅡ 씨발 엿같고서러워서 계장있는가싶어서 암것도안하고들어왓는데

 

계장은먼저들어와있고 나랑친한직원이네

 

왜쫄아서 도망갔냐는데

 

엉엉 ㅠㅠ 씨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