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커피를 좋아하고

 

내 베프는 밀크티를 좋아해

 

우린 자주 함께 차를 마셨지.

 

카페를 가면 기본 2~3시간씩 있어

 

정말 여유로울 땐 5시간도 있고 그러지..

 

그런데

 

차가 나오면

 

10분만에 거의 원샷함...

 

방금 커피 마시면서 생각난건데

 

커피 살짝 식자 마자 다마셨네 ;

 

타온지 5분도 안돼서;;;;

 

나만 그런거 아늬지?

 

늬들도 커피 타오면 다 원샷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