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커피를 좋아하고
내 베프는 밀크티를 좋아해
우린 자주 함께 차를 마셨지.
카페를 가면 기본 2~3시간씩 있어
정말 여유로울 땐 5시간도 있고 그러지..
그런데
차가 나오면
10분만에 거의 원샷함...
방금 커피 마시면서 생각난건데
커피 살짝 식자 마자 다마셨네 ;
타온지 5분도 안돼서;;;;
나만 그런거 아늬지?
늬들도 커피 타오면 다 원샷하는거 아니냐?
난 커피를 좋아하고
내 베프는 밀크티를 좋아해
우린 자주 함께 차를 마셨지.
카페를 가면 기본 2~3시간씩 있어
정말 여유로울 땐 5시간도 있고 그러지..
그런데
차가 나오면
10분만에 거의 원샷함...
방금 커피 마시면서 생각난건데
커피 살짝 식자 마자 다마셨네 ;
타온지 5분도 안돼서;;;;
나만 그런거 아늬지?
늬들도 커피 타오면 다 원샷하는거 아니냐?
댓글 (12)
아..그래서 술을 꺽어마시지 못하는건가
남자 헌팅은 살짝 취기 오른 상태..
어? 뭐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