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놈 한놈이 유학 간다고 해서 송별회 겸 5명이서 갔었는데
개씨발 한 좆새끼가 꽐라되서 개좆질하다 오바이트하고 몽지는 바람에 씨발
요즘도 그 놈 가끔 보는데 볼 때마다 몽지 생각 남
어린새끠가 술은. 야 쭈도 저 민짜여서 술 못먹는데 형님들이 주시면 먹을꼐요 라고 했다
는 존나잘먹던데여...
댓글 (8)
어린새끠가 술은. 야 쭈도 저 민짜여서 술 못먹는데 형님들이 주시면 먹을꼐요 라고 했다
는 존나잘먹던데여...
부모님이나 친척들 주시면 그때 먹는데 한병 마셔도 멀쩡하다고 너 어디서 술먹고 다니는거 아니냐고 .. 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