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일이나 구할까

2010-11-24 18:13:59 조회 220
여나긔엽긔.gif

집에 있으니 할일도 없고

여자칭구도 없고

친구도 없고

컴터는 형오면 비켜줘야되고

흑흑

ㅠㅠ

나 불쌍?ㅋ

첨부 이미지

여나긔엽긔.gif

댓글 (3)

AnyAng2010-11-24
ㄴㄴ부럽
2010-11-24
값순이는 어쩌냐?
식객민우2010-11-24
죽어도연아빠님 일단 짬내부터 빼시고
제목
CD
CD
··
익뮤랑 컹뮤랑 뭔차이냐? (2)
익뮤랑 컹뮤랑 뭔차이냐? (2)
··
아 일이나 구할까아 일이나 구할까 (3)
아 일이나 구할까아 일이나 구할까 (3)
··
아이팟 소리 존나구리네ㅡㅡ (4)
아이팟 소리 존나구리네ㅡㅡ (4)
··
컹뮤 12/5 다시 나왔네? (5)
컹뮤 12/5 다시 나왔네? (5)
··
218이 국수먹여줄꺼같냐? (11)
218이 국수먹여줄꺼같냐? (11)
··
6시에 싸러 간거만 문제는 아니다. (5)
6시에 싸러 간거만 문제는 아니다. (5)
··
그럼 cd떡밥은 내일 저녁으로 미루자 (1)
그럼 cd떡밥은 내일 저녁으로 미루자 (1)
··
xoxo 배터리는 왜 이렇게 안 좋음. (2)
xoxo 배터리는 왜 이렇게 안 좋음. (2)
··
218 국수 언제 먹나요 (4)
218 국수 언제 먹나요 (4)
··
야이..이러니까 (4)
야이..이러니까 (4)
··
퇴덕 (1)
퇴덕 (1)
··
더러운 애기 그만하고 (4)
더러운 애기 그만하고 (4)
··
어후 춥다
어후 춥다
··
퇴근합니다 ^^ (8)
퇴근합니다 ^^ (8)
··
방금 창문열고 소리지르려고했ㄴㄴ데방금 창문열고 소리지르려고했ㄴㄴ데 (1)
방금 창문열고 소리지르려고했ㄴㄴ데방금 창문열고 소리지르려고했ㄴㄴ데 (1)
··
달구 있냐 (1)
달구 있냐 (1)
··
회 껒 (3)
회 껒 (3)
··
캐논 550d (6)
캐논 550d (6)
··
여자칭구 구함 >_< (2)
여자칭구 구함 >_< (2)
··